파워포인트용 목업디자인 플러그인 파워목업(PowerMockup) 다운로드

2019. 12. 22. 16:27KnowLedge/WEB

파워포인트용 목업디자인 플러그인 파워목업(PowerMockup) 다운로드

 

MS 파워포인트용 목업디자인 플러그인 파워목업(PowerMockup)을 소개 합니다.

MS Office 제품 중 Powerpoint 제품에 설치되는 플러그인 형식의 제품 입니다.

 

요즘은 웹디자인 일을 하지는 않지만, 웹페이지 개발을 의뢰할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프로그래머와 일을 진행하거나 웹페이지 기획이 필요한 경우 레이아웃 작업에 손이 상당히 많이 갑니다.

 

간단하게 박스 몇개 그리는 일이니 단순해 보이기는 하지만 막상 파워포인트로 작업을 시작하면, 은근히 박스하나, 버튼하나 그리는 일이 부담으로 다가 옵니다. 이런 분들에게 희소식이 될 파워목업(PowerMockup) 플러그인을 소개 합니다.

 

 

공식 홈페이지는

https://www.powermockup.com 이며, TRIAL버젼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약 800개 이상의 UI 개체를 제공하고 있으며, 단순한 도형이 아니라 크기 변화에 따라 레이아웃이 조정되는 파워포인트 도형으로 인식 됩니다.

 

 

 

 

 

 

빠른검색기능 제공

 

800개가 넘는 와이어프레임이 각 카데고리별로 분류되어 제공되지만 일일이 찾기는 버거울 수 있습니다. 파워목업은 상단에 각 모양을 검색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드래그 앤 드롭

 

우측창에 보이는 모양은 단순히 슬라이드에 드래그 하는 것으로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커스텀 도형기능

 

사용자가 제작한 도형을 마우스 오른쪽버튼을 클릭하면 [ Add to PowerMokup ] 메뉴가 나타나면서 파워목업에 모양을 등록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주 사용하는 모양을 여러 시트에 바로 적용할 수 있겠습니다.

 

 

 

스마트 모양 기능

 

드롭다운 메뉴 등 텍스트 수정이 필요한 모양을 삽입하면 내용을 수정할 수 있는 창이 제공되어 손쉽게 텍스트 내용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OS 템플릿

 

 

 

애플 iOS 템플릿

 

 

모바일 앱 개발을 위한 목업 템플릿 또한 공식 인터페이스 가이드라인에 맞춰 제공되고 있습니다.

 

 

 

추가 템플릿은 온라인으로 다운로드 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의 이미지는 제가 이번에 홈페이지제작 기획을 하면서 회원가입 페이지 레이아웃을 프로그래머에게 전달하기 위해 파워목업(PowerMockup)을 사용하여 제작한 슬라이드 입니다. 간단한 레이아웃이지만, 일일이 작업하면 시간이 많이 소요됐을텐데, 파워목업을 다운로드 받아 2-3분 만에 레이아웃을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파일포맷이 파워포인트 파일(*.ppt, *.pptx)로 저장되니, 제작된 슬라이드는 파워목업이 설치되지 않은 PC에서도 열어서 수정할 수 있습니다. 웹페이지나, 모바일페이지, 애플리케이션 개발등을 하시는 분들에게 상당히 유용한 플러그인이 될것 같습니다.

 

블로그를 사용하시는 분은 포스팅을 하면 무료 라이센스키를 제공 해 준다고 하네요..

크랙이나 키젠을 찾는 것 보다, 포스팅을 통해 무료 정식 라이센스키를 받아 사용 해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www.powermockup.com/order/free-license

 

담당자에게 '이름', '블로그 포스팅 주소'를 보내니 금방 라이센스 코드를 보내주시는군요... ^^

유용하게 잘 사용할 수 있을것 같네요... ^^

 

------------

이 글의 원본 주소는 http://www.foxcg.com/158 입니다.

'KnowLedge > WEB' 카테고리의 다른 글

Tracking 자간조절  (0) 2013.02.13
웹 용어 정리  (0) 2013.02.13
도형 PSD  (0) 2013.02.12